스탠리 손잡이 텀블러 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887ml

이번에 스탠리 텀블러 새로 구입했어.지금까지 쓰던 필모어 텀블러가 있었는데 5년 가까이 쓰다보니 밑에 미끄럼방지 고무가 떨어졌다..-a..여러번 달고 썼는데 계속 떨어져서 이번에 새로 구입했다.(물론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고 집에서 아직 사용중 ㅋㅋ) 기존에 쓰던 필모어 텀블러도 900ml 대용량 텀블러였는데 큰 사이즈 텀블러를 쓰다보니 이 사이즈에 익숙해지고 작은 사이즈 텀블러는 답답한 상황에 이른다.. ‘-‘.. 그래서 용량은 크고 손잡이가 있는 텀블러를 알아보고 스탠리 제품을 선택!

스탠리 퀀처 H2.0플로 스테이트 텀블러 887ml

남편꺼랑 나랑 2개 구매컬러는 로즈쿼츠, 차콜난로즈쿼츠랑 크림 두가지 컬러로 고민하는 텀블러 못살뻔했어.. 둘다 너무 예뻐서 고민 많이 하지않았어?’ㅅ’··사이즈는 424ml/591ml/887ml/1.18L의 4가지 사이즈가 있다.대용량 텀블러를 워낙 좋아해서 1.18리터를 살까 고민했는데 집에서만 쓰면 괜찮겠지만 이동할 때 쓰기에는 1.18리터는 너무 클 것 같아 887ml에 구입했고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다.

이중벽 진공 기술로 완벽하게 유지된 온도의 음료를 마실 수 있다.887ml기준 보온5시간/ 보냉9시간/ 얼음40시간

박스 열어보시면 텀블러 종이로 다시 포장해서 스크래치없이 안전하게 도착!

텀블러와 뚜껑, 빨대로 구성되어 있다.왼쪽이 차콜, 오른쪽이 로즈쿼

로즈쿼츠와 크림은 정말 고민했는데 크림에 핑크를 두방울정도 떨어뜨린듯한 연핑크컬러라서 너무예쁜

뚜껑과 빨대는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은 BPA-Free 빨대까지 스텐이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다.BPA-Free 빨대지만 뜨거운 음료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스탠리 텀블러는 퀀처 1.0에서 퀀처 H2.0으로 업그레이드됐는데 물이 튀지 않도록 빨대 삽입구에 실리콘 디테일이 더해졌다.완전 밀폐는 안 되지만 기존 제품에 비해 밀폐력도 좋아졌다고 한다.

뚜껑과 빨대는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은 BPA-Free 빨대까지 스텐이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다.BPA-Free 빨대지만 뜨거운 음료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스탠리 텀블러는 퀀처 1.0에서 퀀처 H2.0으로 업그레이드됐는데 물이 튀지 않도록 빨대 삽입구에 실리콘 디테일이 더해졌다.완전 밀폐는 안 되지만 기존 제품에 비해 밀폐력도 좋아졌다고 한다.

뚜껑은 FlowState 뚜껑으로 빨대를 꽂아 입대 후 바로 마시는 드링크 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실 때는 뚜껑을 닫아 커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뚜껑 안쪽 외관부품 분리는 어려울것 같네요..

텀블러 본체는 스테인리스 소재이므로 변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뚜껑 입구도 커서 손을 넣고 세척도 가능한 텀블러 브러쉬는 따로 필요없어 – 식기세척기도 사용할 수 있대! (단 뚜껑 빨대 사용불가)내가 스탠리 퀀처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손잡이! 대용량 텀블러 두 브랜드를 사용해봤는데 아무리 하단이 슬림하게 디자인돼 있어도 텀블러 자체의 크기도 크고 무게도 무거워 손잡이가 없으면 약간 불편함이 느껴졌다.그래서 이번에 대용량 텀블러를 산다면 그때는 꼭 손잡이 텀블러를 사려고 했었다.스테인리스 텀블러는 일체형 손잡이여서 그립감도 좋고 손잡이 상단에 미끄럼 방지가 가능한 실리콘으로 마감돼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하단에 미끄럼 방지 처리는 따로 되어 있지 않다.조금 아쉬운 부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음료가 들어 있으면 가볍게 두드리는 정도로는 넘어지지 않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은 단점일 수 있지만 테이블에서 텀블러를 뺄 때 걸리지 않고 끌리는 것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미끄럼방지 패드 있을 수 없는 건 아시죠?)?)사용 전 연마제도 제거했으나 컵 안쪽은 연마제가 거의 묻어 있지 않고 테두리 부분에만 가볍게 연마제가 부착됐다.볼수록 예쁜 스탠리 퀀처 텀블러분이 컵홀더에도 쏙 들어가 이동중에도 매우 편리하게 사용가능요즘 카페 갈 때는 텀블러를 꼭 들고 다니는데 수박그란데 사이즈도 여유롭게 들어가고 메가커피나 콤포즈 같은 큰 사이즈의 커피도 쏙 들어가 커피 수혈에 최고.아이스커피는 얼음이 녹으면서 컵에 물이 보글보글 붙는걸 제일 싫어하는데 스탠리 텀블러로 마시면 끝까지 물을 채우지 않고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최근 산 제품 중 가장 만족도 높은 스탠리 퀀처 텀블러 대용량 텀블러에도 손잡이가 있어 매우 편하게 사용하고 있다.이 텀블러도 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스텐리텀블러 #스탠리텀블러887 #스텐리손잡이텀블러 #스탠리텀블러핑크 #스탠리텀블러차콜 #대용량텀블러 #스텐리턴블랙엔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