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너와나 그리고 그녀 (YOU ME HER)

잭과 엠마는 아기를 낳는 데 어려움이 있고, 게다가 권태기까지 맞은 40대 중년 부부입니다. 이 두 사람은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상담까지 받던 중이었어요. 잭과 엠마는 아기를 낳는 데 어려움이 있고, 게다가 권태기까지 맞은 40대 중년 부부입니다. 이 두 사람은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상담까지 받던 중이었어요.

그러던 중 잭은 지인을 통해 에스코트 걸이 그들의 결혼 생활에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는 조언을 받습니다. 에스코트(エスコートは代行恋人)는 애인 대행입니다. 그러던 중 잭은 지인을 통해 에스코트 걸이 그들의 결혼 생활에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는 조언을 받습니다. 에스코트(エスコートは代行恋人)는 애인 대행입니다.

거기서 대학생 에스코트 걸인 “이지”를 만납니다. 거기서 대학생 에스코트 걸인 “이지”를 만납니다.

애인 대행이지만 뭔가 특별한 감정을 느끼는 두 사람 같아요. 그리고 잭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는 가운데 마음을 가다듬고 아내 엠마에게 있는 그대로 말하는 아주 다정해? 남편입니다. 남편 잭의 행동을 친구에게 이야기하던 중 갑자기 그녀를 찾아온 에스코트 걸 ‘이지’ 애인 대행이지만 뭔가 특별한 감정을 느끼는 두 사람 같아요. 그리고 잭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는 가운데 마음을 가다듬고 아내 엠마에게 있는 그대로 말하는 아주 다정해? 남편입니다. 남편 잭의 행동을 친구에게 이야기하던 중 갑자기 그녀를 찾아온 에스코트 걸 ‘이지’

남편이 만난 젊은 여자가 당연히 궁금하겠지만 갑지기의 에스코트 걸 ‘이지’로 뿅 가는 엠마입니다. 그리고 이지에게 어제 만났던 남자가 자기 남편이라고 했고, 집에 와서는 남편에게 이지를 만났다고 했고, 충격적으로 결혼 전에 몇 명의 여자를 만났다고 고백합니다. 이 두 사람은 ‘이지’를 생각하며 서로 사랑을 나눕니다. 그리고 이지가 그들의 권태기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된다면서 이지와의 관계를 이어가게 됩니다. 남편이 만난 젊은 여자가 당연히 궁금하겠지만 갑지기의 에스코트 걸 ‘이지’로 뿅 가는 엠마입니다. 그리고 이지에게 어제 만났던 남자가 자기 남편이라고 했고, 집에 와서는 남편에게 이지를 만났다고 했고, 충격적으로 결혼 전에 몇 명의 여자를 만났다고 고백합니다. 이 두 사람은 ‘이지’를 생각하며 서로 사랑을 나눕니다. 그리고 이지가 그들의 권태기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된다면서 이지와의 관계를 이어가게 됩니다.

그들의 관계는 점점 계약 관계를 넘어 점점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관계가 되어 갑니다. 하지만 진짜 부부 사이로 들어가고 싶은 에스코트 걸 ‘이지’의 고민과 그녀와 보내는 시간이 너무 좋지만, 주위의 시선과 자신들과 이지는 결국 새드엔딩으로 끝날 것이라 생각하는 이 부부의 고민으로 드라마는 계속됩니다. 그들의 관계는 점점 계약 관계를 넘어 점점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관계가 되어 갑니다. 하지만 진짜 부부 사이로 들어가고 싶은 에스코트 걸 ‘이지’의 고민과 그녀와 보내는 시간이 너무 좋지만, 주위의 시선과 자신들과 이지는 결국 새드엔딩으로 끝날 것이라 생각하는 이 부부의 고민으로 드라마는 계속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