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 벌써 한 달이 지나고 다시 달의 첫날이 찾아왔습니다.첫날과 함께 한여름의 끝 같은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8월 한 달 후면 가을이 시작되오니 즐거운 마음으로 8월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첫날은 언제나처럼 “이달의 옷감”공지에서 시작합니다.8월이지만 곧 가을을 생각하며 준비한 원단입니다!!도 메일!DORMEUIL바로 영국 옷감의 대명사인도 메일 옷감입니다.커피숍에서 소개하는 옷감인데, 블로그를 통해서 한번도 선 보였던 것 없는 반죽 같아 이렇게 이달의 천의 뉴스로 소개합니다.옷감의 소개를 좀 하겠습니다 도멜아후마데우스은 메리노 우 100%소재의 280G의 중량감에서 사계절의 천에 특화된 반죽입니다.이번 소개하는 아마추어 제우스 30th는 30주년을 맞아 새로 출시된 시리즈입니다 클래식 패턴 이외의 여러 패턴으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드레이프성과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시리즈입니다 또도 메일 아후마데우스코렉션은 기존에 크로노/로얄 스팅보다 훨씬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습니다.280그램이 높지 않은 무게지만 힘이 있어서 드레이프성을 강조한 원단입니다.일반적으로 많다 슷팅의 클래식적인 패턴 이외에, 팬시고 화려한 패턴이 새로 구성되고 있습니다.도 메일만의 특별한 피니시에서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옷감입니다!그럼 옷감을 보세요~
우리가 쉽게 볼 수 있는 원단이 아니라 패턴물에 강한 드메르아마데우스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히든스트라이프도 있고
아주 조화로운 헤링본패턴의 스트라이프 원단도 있구요.클래식한 정장으로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세련됨까지 갖춘 원단이라고 해야 되나?저라면 이 원단으로 정장을 입고 셔츠 타이가 아닌 카라 티셔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정장으로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글렌체크+컬러윈도우페인글렌체크 변형~오리지널 스트라이프로 간격이 살짝 와이드하여 더블슈트에 딱!드멜이 제일 잘하는 원단에 히든패턴 넣어~부담스러우면 이렇게 작은 패턴을 넣는NOIR/BLACK 느와르 블랙으로 굉장히 까무잡잡잡한 원단이라고 해야 되나?블랙도 블랙은 아닌 것 같은 블랙이 있는데 느와르 블랙은 완전 검은색을 나타냅니다.그래도 가장 기본적인 원단도 필요하죠?그레이,차콜그레이,블랙네이비블루,네이비,다크네이비이게 드멜 아마데우스 30th입니다.그중 원단 테스트 겸 먼저 하나 입었는데 바로 누아르 블랙으로 입어봤어요.새까맣습니다~가봉복옆모습가까이, 친하게정면은 다시한번~ 가봉시의 모습입니다.전에서 본 모습전신전신그렇게 완성~바지는 주름2,사이드 어저스트(벨트바지로 하려니 블랙은 깔끔한 맛이 최고인 것 같아 어드저스트하게 완성되었습니다)B90 Line 실루엣입니다. 손바느질의 맛과 멋이번에는 조금 다르게 피크드라펠로 싱글 브레스티드 정장을옆모습도, 정면도 섹시~5cm 턴업 넓이느와르 블랙히드 패턴이 매력적입니다.T셔츠와도 어울리는 모습입니다.블랙의 장점은 클래식과 세련된 모습까지 오갈 수 있다는 장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특히 피크 드라 페루 정장이라면 더욱 빛나는 것 같아요.블랙 옷감을 만들어 보였지만, 상기의 옷감 모두 같은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8월 한달 동안”이달의 옷감”을 통해서 도멜아후마데우스 30th옷감의 정장을 저렴한 가격을 체험하세요~비스 포크 정장이나 재킷은 3개 라인에 나누어 비스 포크 수 있습니다.비스 포크 B90Line싱글 정장:400만원 → 330만원 비스 포크 B70Line싱글 정장:350만원 → 270만원 비스 포크 B50Line싱글 정장:290만원 → 200만원(더블 디자인 및 안 라이닝 주문시 10%추가되므로 꼭 참고 하세요)”이달의 옷감”는 고급 옷감을 1가지 준비해서 꼭!한달 동안 비 앤드 테일러로 선 보일 최고가에 선 보이는 행사입니다.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비앤테일러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31 예약02.763.9997 예약문의는 유선과 네이버예약 및 블로그 게시글 댓글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