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스월드, 더 매거진 오브 판타지 & 사이언스 픽션,

팜)[파,]뉴욕 타임스 기사 전문 번역/Deepl<공상 과학 잡지, 채팅 봇이 생성된 스토리의 홍수에 맞서다>이 홍수는 성가시게 되었습니다만, 스토리는 간단하게 발견합니다.한 편집자는 문장의 수준이 ” 놀랄 만큼 나쁜 “라고 말했습니다.By마이클·레빈 손 2023년 2월 23일 오전 9:16ET공상 과학 소설에 나올 법한 이야기일지도 모르지만, 인공 지능을 사용하고 해당 장르의 작가 대신 작가 블록에 부딪히지 않고 계속해서 말을 만들어 내는 기계가 등장하는 것도 있습니다.그리고 이제 이런 일이 현실에서 일어나는 것 같아요.크라ー크스 월드, 더·잡지·오브·판타지·앤드·과학·픽션, 아시모프의 과학·픽션 등 공상 과학 잡지 3개사 편집자는 이번 주 인공 지능 채팅 봇이 생성한 소설 작품이 쏟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1949년에 창간된 매거진·오브·판타지·앤드·과학·픽션의 편집자 셰리·르네, 토마스는 “언젠가는 이런 일이 일어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빠른 속도는 아니었습니다”라고 합니다.크라ー크스 월드 편집자 닐·클라크는 이 홍수에 견디지 못하고 문제를 더 잘 처리될 때까지 글의 접수를 정지했다고 말했습니다.클라크는 수요일의 인터뷰에서 2006년 창간호를 발행하고 단어에12센트를 지불 클라크 월드는 보통 한달에 약 1,100건의 원고를 제출된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이달은 불과 몇주 만에 700건의 합법적인 투고와 500건 기계 작성의 글이 전해졌다고 그는 말했습니다.그는 문서, 글쓰기, 제출 과정에서 특정”특징”을 검토하고 채팅 봇이 생성한 기사를 발견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클라크는 이야기를 제출하는 사람들에 어떤 이점도 주지 않고 보다 구체적인 언급을 거부했습니다.그는, 쓰기 역시” 놀라울 정도로 나쁜 “고 말했습니다.”그들은 단지 자극적이고 덤핑 하다, 부착, 잡지에 제출할 뿐입니다.그는 트위터에 이런 글이 대부분”ChatGPT에서 간단하게 돈을 번다고 주장했던 『 부업 』 전문가들이 주도된 “이라고 썼습니다.클라크는 자신의 블로그에 “이 문제는 자연스럽게 사라지지 않은 해결책이 없습니다.”이라고 썼습니다.”몇가지 일에 손대고 있는데, 이는 누구나 『 이기』 두더지 게임은 아닙니다.우리가 기대 할 수 있는 최선은 배를 띄울 만한 물을 확보하는 것입니다.(보석금을 내기 위해서 하나 더 필요한 것처럼.)”편집자들이 직면한 이 수수께끼는 농담으로 대학 에세이를 작성하고 의료 진단을 시도하는 등 갈수록 정교하게 된 ChatGTP 같은 인공 지능 채팅 봇이 불러일으키는 도전 과제들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일부 작가는 이 기술이 언젠가 문학계를 뒤흔드는 궁극적인 창조력의 원천인 작가 자리를 놓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이들 잡지에 넘친 이야기는 스팸에 가까운, 적어도 현재는 작가가 혼자 작업하는 SF소설과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아시모흐 공상 과학 잡지의 편집자인 실라, 윌리엄스는 자신이 받은 채팅 봇이 생성한 이야기 속에서 타이틀이 모두 마찬가지였다고 합니다:”마지막 희망.”윌리엄스는 수요일에 “이 일을 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이야기를 어떻게 전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이 없는 인공 지능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첫 문장을 읽지 않아도 읽을 만한 이야기가 될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그는 채팅 봇이 생성된 스토리를 제출하는 사람들이 소설을 유료로 제공하는 잡지에 스팸을 보내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판타지&SF잡지는 단어에 최대 12센트, 최대 25,000단어까지 지불합니다.그는 인공 지능이 생성한 작품은 솎아 낼 수는 있지만”우리가 시간을 허비해야 한다는 사실이 슬프다”이라고 말했어요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처럼 들리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정말 이상한 결함이 있고 로봇임이 분명히 알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그는 채팅 봇이 생성한 작품을 제출하는 사람을 영원히 금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나는 보트가 만든 이야기를 읽고 싶지 않아요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나는 실제의 상상력과 경험, 그리고 그들만의 충동에서 나온 이야기를 읽고 싶습니다.”보통 1호당 6~8편의 오리지날 소설을 게재하는 그는 “우려되는 트렌드”라는 제목의 블로그 게시물과 트위터 스레드에서 채팅 봇이 생성한 이야기에 대한 자신의 불만을 설명했습니다.인터뷰에서 클라크는 채팅 봇이 생성한 소설이 문학적 심의를 통과할 경우, 윤리적 법적 문제가 제기될 가능성이 있다며 우려를 표명했습니다.그는 누군가가 알고리즘에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생성한 말에 대해서,”알고리즘이 한 것의 대가”을 내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엄밀히 말하면 누가 소유권을 갖고 있나요 “클라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현재 우리는 아직 이 기술의 초기 단계에 아직 답하지 않은 질문이 많이 있습니다.”윌리엄스 씨는 아시모 후에 제출되는 스토리가 1달 평균 약 750건에서 이달 1,000건 이상으로 급증했지만 이는 거의 전적으로 채팅 봇이 생성한 이야기 덕분이라고 말했습니다.그녀는 “매우 보행자”인 스토리를 열고 읽고 삭제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윌리엄스 씨는 작가들이 채팅 봇을 소설”재미”부분으로 쓰지는 못하지만”지금은 그렇게 쓰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윌리엄스 씨는 ” 젊은 작가들이 지금 대체하는 것 아니냐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라고 말했습니다.”걱정이네요.하지만 적어도 아직 갈 길은 깁니다.그들은 아직 우리의 지배자가 되고 없으니까.”— — — — — — 마이클·레빈 손은 2019년 12월에 The Times에 입사했습니다.예전에는 보스턴 글로브에서 지역, 주, 나라의 정치 뉴스를 취재하는 저널리스트로 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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