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계절에는 귀찮다는 이유로 바디로션을 건너뛰기 일쑤였는데요. 겨울이 되면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발라 버리는 것 같습니다.이번에 새로 구입한 제품은 존슨즈베이비로션 베드타임입니다. 기능적인 부분보다는 어렸을 때 칠했던 추억으로 구매해봤어요. 어렸을 때 바른 로션은 핑크색이었는데요.
존슨즈 베이비 로션
아기 피부에 사용하는 로션인 만큼 피부과 테스트 완료 저자극 제품입니다. 유분이 적기 때문에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됩니다. 부드럽습니다. 발림성이 좋아요.내가 바디 로션에 기대하는 효과는 보습, 발림성, 향이었어요. 이 중 2개가 만족스러웠어요. 몸은 얼굴과 다르게 발라야 하는 면적이 넓잖아요. 바쁜 아침에는 쌩쌩 바르고 끝내야 하는데 바디로션이 걸쭉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거든요. 존슨즈 바디 로션은 순한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바를 수 있었습니다.
또 하나 마음에 드는 포인트는 향입니다. 냄새가 너무 좋아요. 자스민과 백합 성분의 내추럴 캠 아로마 에센스 향이 제 취향이었어요. 비누향 같기도 하고 편안함을 주는 향이었어요.아쉬운 점은 보습력이었어요. 아마 아이들이 바르기에는 괜찮을 것 같은데 건조한 피부의 어른들에게는 좀 부족한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5점 만점에 별점 4개입니다. 저녁에 바르고 자면 향이 은은하고 따뜻해서 기분이 좋아요. 잠이 잘 오는 향입니다. 나는 재구 매각!!
향기로운 바디로션 존슨즈 베드타임 베이비 로션
향기로운 바디로션 존슨즈 베드타임 베이비 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