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사거리에서 스캔하는 법> 항상 스캔, 복사, 팩스를 하려면 PC방을 돌아다니며 수고를 해야 할 때가 많았습니다.하지만 광명사거리역 바로 안에 24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생겨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이패드에 책을 스캔해서 넣기 위해 급하게 밤 12시에 프린트 카페를 발견했어요.
(밤에 찍어서 어둡네요) 참고: 밤 12:30이 되면 역 안의 불이 꺼집니다.프린트 카페 안은 불이 켜져 있고 노래도 나와서 무섭지 않아요~
벽과 모니터에 스캔 방법으로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1. 복사기 화면에 스캔을 누른 후 컬러, 크기 등의 버튼을 눌러주세요.(책의 양면이 스캔되기 위해서는 A3의 크기로 해야 합니다)
2. 스캔할 부분을 화면처럼 놓습니다.
3. 복사기의 뚜껑을 닫습니다.
4. 스캔이 완료된 후에는 총 페이지 수 *100원으로 측정되며, 카드기에 연동되면 카드 결제를 진행합니다.
완료되면 ‘닫기’를 눌러
컴퓨터에 스캔 보관함’을 클릭합니다!
지금 스캔된 PDF 파일에 나오는데요!클릭하셔서 스캔하셨는지 꼭 확인하시고 메일이나 usb에 넣어 가주세요~ 총 85장에 8500원이 나왔어요 ㅎㅎ 심야에 시간 제약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앞으로 자주 이용하실거에요~ 저같은 기계치분들은 사진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에요!#광명교차로스캔 #스캔하는방법 #스캔 #아이패드스캔 #살프스캔 #프린트카페 #광명교차로프린트카페